카테고리 없음

여름롱원피스에 대해서 알아보자

로젠리아 2021. 6. 17. 15:02

여름이 여름롱원피스 되면 시원한 쉬폰원피스가 인기인데 이런쉬폰원피스를 롱한 가장의 롱원피스로 입는 경우도 많다.린넨 원피스 는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나고, 지속 가능한 소재라는 점에서 여름이면 늘 찾곤 하는데요.원피스 하나만 툭 걸쳐주면 코디하기도 쉽고 더운 여름에 초스피드로 코디가 끝이 나요.그레이 컬러라고 해야 하나 두 컬러를 섞어 놓은듯한 색감? 이라고 하면 더 좋을듯 하다.실물보시면 더 반하실거에요.

 

소매늬 경우 여유가 좀만 많아도 팔이 뚱뚱해 보이게 되요.여하튼, 색상은 그동안 내 옷장에 없었던 원피스 색상이라 마음에 쏙 들었다.화려한 패턴이 드레스를 감싸네. 밀짚모자와 꽃무늬 쉬폰이 화사하게 어울려서 데이트코디로 입어도 예쁠 거예요.단순히 루즈하고 박시한 원피스보다 리폰이나 레이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너무 단조로운 스타일을 피하시는 분들이 찾지 않을까 생각해요.

 

블랙 레이스원피스를 시스루처럼 레이어드해서 입은 레이스 롱원피스 코디입니다.허리라인 아래부터는 넓은 간격으로 주름디테일이 잡혀있더라고요.더 풍성하게 해줄 포켓 디자인이 있는데요.원피스라고 할 수 있겠죠.옆 모습도 이쁘고. 아, 헷갈리실까봐 얘기하는데 내가 오른쪽입니다.요거 너무 깊지 않아서 민망하지도 않구요.내가 이런 디테일이 참 좋습니다.원피스를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아줌마다 .강추하고 싶은 T. 파티드레스로 입어도 우아하고 럭셔리할 듯.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몸에 딱 맞는 핏으로 측면이 깊게 파여 있는 것 같습니다.결말이 어떻게 될 지.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해줍니다.첫번째 브랜드는 랭앤루 입니다.더욱 청량감 넘치게 만들어줍니다.잔뜩 묻어우리는 플로럴 패턴 원피스에요.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이 원피스도 복고풍으로 70년대부터 지금까지. 얇고 신축성이 좋은 니트 입니다.한여름 만 빼고 다 입을 수 있다.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것도 그렇지 않은것은 엄청난 차이다.여유가 '-'인 곳은 몸의 실루엣을 타고 흐르는 모양이 됩니다.짧은 치마를 입었을 때는 속바지를 입어도 활동할 때 불편함이 있잖아요.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에는 오히려 살을 드러내는 것보다 얇은 소재의 옷감으로 살을 살짝 가려주는 것이 덜 덥다고 합니다.

 

남다른 애정을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기장은 롱한 기장입니다.20대 대학생부터 30대 직장인까지 두루두루 어울리는 옷차림이에요.(피팅 그대로 사면 핏이 꼭 맞는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세상 화려하고 유니크한 아이템이에요.뒷 모습도 이쁘고. 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인데요.우아해 보이는 옷으로 선택 하게 되는거 같다.바닷가에서 바캉스룩으로 입어도 예쁜 페미닌룩이에요.

 

힙한 무드가 느껴지는 반다나 슬리브리스원피스인데요.그러면 데일리룩으로 좋더라고요.훨씬 다리가 길어보여서 키작녀 코디로 추천해요.모델분께도 발목 위까지 오는 길이감에 정말 많이 망설였었는데요.카밀라 싱글 버튼 원피스였어요.

 

제가 고른 이 아이는 지퍼가 없어서 입고 벗기는 살짝 어렵더라구요 ㅠ.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사복 패션을 선보였어요.세번째 브랜드는 데이즈데이즈 입니다.오프닝의 풀샷이에요.긴게 이쁜 것 같기도 하구. 코트 패션에 시선강탈당했습니다.평소엔 화려한 스타일을 선호하진 않지만, 휴가 & 바캉스 원피스로는 한번쯤 꼭 시도해보고 싶었어요.몸에 붙는 슬림한 옷들은 신체와 거의 동일한 둘레 사이즈로 제작이 됩니다.

 

부드러우면서 생각보다 탄탄합니다.롱원피스 중 린넨 소재이면서, 니트짜임으로 구성되어 몸에 들러붙지 않는 박시하고 루즈핏의 원피스가 많이 보이네요.전체 오픈 되는 형태로 단추가 달려있구요.역시나 기대했던 그 이상이었구요.요 상품에 계속 눈길이 가더라고요.화학약품으로 소재를 일부 태워 가공한 패브릭으로, 비침이 있고 없는 부분이 반복 되어있답니다.